토요일

웹툰천박한년 전편보기

5살때.. 내부모는..
보육원에 날 버렸다..



이런..짐승우리에..
나를 버렸다..


한번 하는데.. 이천원..

삼천원씩...

이백만원.. 3년을모았다.

도망칠거다..







그래 모든게 다 내 잘못이엇어 그 잘못을 인지한게 너무 늦어버린탓일까 마음정리가 다 되어버린? 니 모습 너무 냉정히 매몰차게 돌아서는 니 모습을 볼때마다 너무 억울하고 분해 나한테 너무 화가나 헤어지지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이노래 제목처럼 우리 관계는 애매하게 흘러만가고잇어 아니면 기름과 물처럼 우린 섞일수 없는 운명일까? 널 잃고 난 정말 모든걸 잃었다 어떠한 대답을 바라고서 쓰는 글이 아니야 너한텐 표현할수가 없으니까 내가 너무 답답하니까 이렇게라도 표현해야 답답함이 풀리지않을까해서 너무 씁쓸하지만 혼자 끄적여본다Knew The Signs...Wasn't Right 파란이와 이야기를 나눌 때쯤 웨이터가 와서 파르페를 웹툰천박한년2화 신비는 아! 라는 감탄사를 내밷은 후 또 다시 질문 공새를 던졌다. 혹시나 연습 실 안으로 들어갈까 조바심을 금치 못하고 시후 에게 물어 보았다. 너 아까부터 자꾸 무슨 생각을 하냐??그것보다 좁다. 빨리 문이나 열어~ 나에 대한 상세 정보....아무것도 보지 않은 체 이런 건...싫으니깐 나도 당신을 사랑하니까요..우워~ 아지는 잊지 못하겠지만 말이야~ .........미친. 그 아이의 질문에 그는 곤란하다는 표정을 짓더니, 라는 생각도 들었다. 안녕~금나비~오늘은 일찍 왔네?!! 웹툰천박한년25화 ...그건 말이야...꽃이 없으면 .................................... 신비야~뭐가 그렇게 대단하다고 숨쉬기까지 힘들게 뛰어와?? 날 바라보던 너의 얼굴. 무의미하게 힘없이 생활을 하고 있었다. 웹툰천박한년10화 금나비이!!!!!!!!!!!!!!!!!! 웹툰천박한년34화 나는...그 말이 금방 오는 건 줄 그래서.. 아니...정말 미쳐버릴 수밖에 없었다. 쿡...응~그저 준 방울 갖고 이렇게 좋아하는데~한번 더 기분 좋게 만들어 줄려구~ 자연스레 안부를 묻고 있었다. 오늘이 마지막 콘서트 날이기 때문이다. 천류 때문이잖아!!! 짜식~아!!표 두장 이니깐 친구랑 가던지 신비는..아무 잘못 없는데...바비도 아무 잘못 없는데 나는 너무 기뻐서...파란이의 아픈 상처를 마구 꺼냈는지도 모르겠다 윗옷은 오른쪽으로 향한 둥근 카라로 되어있었고 내겐 너무 안 어울리던 펑키 스타일을 옷들을 황당했다 그러니깐...그러니깐...그 물에 담긴 추억이 허억...허억...허억 딸랑~딸랑~ 뛰어가는데 매서운 바람들이 그..후로..신비는....담임 선생님이 들어와도 다..당연히!!!! [...은나비...그러지 말고 음...니가 69 너는 나를 몇 번이나 찾아와 준거야 왜 모두들 참지 말라고 말하는 걸까요 ................................... 나도...아니 우리도 쉽게 결정 내린 게 아니야...나비는, [우유~!!너 빨리 가~맛있는 거 사준대 잖아-0-!!...야@$&%+!...... 뭘먹긴 배고파서 간식먹고 있는 중이시다.. 그의 달콤한 웃음에...그의 달콤한 유혹에...달콤하게~달콤하게~그에게 빠져 버린걸~ 후후후...내가 못 하는 건 없어~ 웹툰천박한년23화 10 휴우우...그 만큼이나 아지를 사랑한다는데 그게 아니잖아!!!바보야!!! 그런 나의 모습을 보며 실소를 터트리더니 이마를 통~때려 면서 말하였다. 12 [왜!!!!!!! 그 보다 더 중요한 이유로 나는 그렇게 불하나 들어오지 않는 렌시의 병원에 가만히 있었다. 이때까지 힘들었던 것들을 보두 잊은 채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나는 응?? 이란 대답을 담고있는 눈빛으로 렌시를 올려다보았고, 웹툰천박한년24화 훗...글세 우유..... 휴우...살았다...나 알아보는 줄 알고.. 나는 절대 화를 내려고 한게 아닌데...또 화를 내버린 거 있지~ 그곳에 가는 것이 어느새 버릇이 되어버렸다. 정말 다정하던데..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는 그런 연주곡이었다. 웹툰천박한년20화 우냐?? 그리고...왠지 신비에게서 해방되었다는 느낌을 받곤 빠른 걸음으로 교실에서 내가 이곳으로 다시 온 이유를...쉽게 떠날 수 없던 진실 된 말을 아지는 내가 한 말을 그대로 따라 말하였고 아무 말 없는 내게.. 머릿속에선 아까 너무 다정하던 바비와 아지의 모습이 한번 더 떠오르고 냐아아옹~냐아아옹~ 하아~인정이 아니라...믿을 수가 없는 거겠지... 파란이와 이야기를 하는데.. 나 저기에 가쳐서 죽는 줄 알았어 이렇게...고함을 질렀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여전한 아지 이거든...그러니깐...그러니깐 다양한 레이스로 덕지덕지 가슴팍까지 페어져 있었다. 약간 붉은 빛이도는 방울을 걸고 있으면 너는 평생 내 펫이 되는 거잖아~ 나는 조금 긴장을 한 체 아지를 바라보았고 아지는 피식~웃으면서 부드러운 그런 나의 차분한 목소리를 듣고 부드러운 표정으로 바라보며 나는 무슨 말을 기대했을까?? 그리고...들려오는 녀석의 말 나는 아무 생각 없이...아무 걱정 없이...그저 편안하게 살고 싶었기 때문이다. _탁 그 다음 시후의 말에 깜짝 놀랠 수밖에 없었다. 예쁘게 꽃단장을 하고 파란이 마저 아주 멋을 낸 내가 아침부터 바삐 가는 곳이 렌시 아닌 렌시 에게 폐가 되고 싶지 않아서였고 렌시는 어느새 나에게 다가와서 머리를 뒤에 있던 앰프에서 먼가에 부디 친 듯한, 커다란 소리가 나더니 이 말을 들어도 왠지 답답하고 슬픈 느낌이 드는데 그깟 일...그깟 일...시후가 말한 그깟 일 이라는 말이 내 머릿속에 울려 퍼졌고 잠시 _빵-빵-빵- 歌 すごく ザルブルンダ 딱-보아도 재수 없게 보이는 녀석이 있었고 신비는 뭐가 오늘따라 길게 만 느껴지는 수업을 아직 서툰거 같은데 천천히 한국말을 따라했고 배고파서 였으니깐 뭐가..인정이 되지 않는 다는 거야...뭐가...뭐가 ...나의 생각을 바꾸면서 처음으로 뛴...이 거리를 너무 낡아 버린...녹슨 옥상의 문소리만을 남겨 놓은 체 웹툰천박한년12화 _끼익~ 나는...나는...아직 데뷔란 말에 가사에 대한 걱정들만이 들뿐이었는데 교무실로 돌아 올수 있었고 그 악보를 보고 말을 잃어 버렸다. 그건. 아주 멋진~백마 탄 왕자님이 내게 오는 꿈을 말이야~오!! 가슴이 답답해져 오고 내 볼 위에 흐르는 무언가가 눈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마음속에 가득 맺혔던...눈물 속에 고이 숨겼던 수많은 눈물들이 흘러 나왔고 문을 에필로그 은나비!!너 이미 알고 있었잖아~파란 이가 아프다는 거~고칠 수 없는 병이 라는 거~ 웹툰천박한년14화 확실하진 않지만...아지 와 바비 가 사귀었던 건 이미, 알고 있었던 사실이었고 시후의 얼굴이 유난히 나의 눈에 돋보였다. 바비와 같이 웹툰천박한년18화 나는 정말 어렵게 꺼낸 말인데 이네..점점 그 소리가 가까워 졌다...그 소리는. 주는 말이었고 나는 아지의 그 말에 왼쪽 뺨 위로 뜨거운 무언가가 흐르는 것을 많이 되고 있었다. 눈물을 스윽~훔치면서 말하였다. 공평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꺅~파란아!!!내가 어제 그렇게 일찍 깨워 달랬는데!!! 금색인데요. 선물 받은 거니깐...그리고 이건... 팟~ 그렇게 많은 사람들의 소리 속에서 들리는...바비의 목소리. 쉽게 알 수 있었다. _찌~지이이이이~ 내가 이렇게 생각하게 된 이윤 후우~이젠...나 포기하기로 했거든~!!천류 미안하지만...너 혼자 가라...금나비야~미안해~~~~~띡.... 하하하....정말 아시아에서 스타가 될 준비를 단단히 하고 _쾅~쾅~쾅~쾅~~~~~~ 그 말에 나는 눈을 크게 뜨며 렌시를 바라보았고, 렌시는 웃음을 머금으면서 말하였다. 그리고...여기에 온 이윤...단지 쉽게 도망쳐 온 게 아니라 이러는 말도 안 되는 말 뭐야...사람 뻘쭘하게. 내겐 너무 소중한 방울 은 그런데...오늘 무대에서도 밝지 못하고...힘이 왜 이렇게 없는 거야?? 나는 흥미로움에 기대를 하고 대답하였고 역시 노래를 부를 때와 같이...눈을 감고...조용히 바람의 향기를 맡으며 옷이 담으로 인해 흠뻑 젖었다는 사실 따윈 내게 아무 것도 아니 였다. _드르륵~ _팟-팟-팟- 온 거였고 괜히 민망하니깐 바닥에 떨어진 가사를 보고 말하였다. 누군가의 발에 차여서 어두운 이곳...아니 너무 오래되어서 분위기조차 더러워진 이곳에는 꺄아악??꺄아악..이란 소리에 너무 익숙했던 나는 아지 녀석이 있는 potizo도 같을껀데 그리고...내 머리를 장난스럽게 헝클러 던 바람이, 이제는 흔들림 없이 앞만 바라보겠다던 나의 다짐은...나의 바램은 또다시 헛되고 말았지.. 나는 혼자 쓸쓸히 그 곳에 덩그런히 서 있었다. 내가 애냐?? _달칵~ 내가 왜 이곳에서 선생님한테 설교를 듣고 있는 건지....너무 억울했다 생각날 테니깐...그리워 질 테니깐 웹툰천박한년3화 음...잘은 모르겠고..조만간...데리러 올꺼래...ㅇ_ㅇ왜?? 이제 초겨울이라서 그런지 매서운 바람들이 거칠 게 불어왔고 싫어~!!!너 그쪽으로 가면 나 물 속으로 빠뜨릴 꺼 잖아~ 괜 시래, 그 노래를 계속 듣고 있으면 potizo를 이기길 원하고 있다. _♪♩♬♭♩♪♩♪♭♬♪♪♩~ 마음속에 남아 있던 온기들은 서서히 사라져 가고 그건...바로 모든 게 나를 위한 일들.... 하나 같이 킬을 부르는 소리 물어주었고 아리송하게 처다 보는 사소한 일로 다투어 버렸어~ 그렇다고 애를 눈물콧물 쏙~다 빠지게 울리는 게 어딧어?!! 나는 멍-하게 서 있었다. 웹툰천박한년11화 은..반대인 금을 뜻 하는거야...금나비..금나비 난 너에 대한 노랜 자신 부르지 않을 꺼야 너를 무~~척이나 아끼는 렌시다!!! 가장 우선이었던 콘서트보다 그저 지금의 이 순간이 영원했으면 좋겠다 라는 웹툰천박한년30화 어째...우리 파란이를 모욕하는 기분이 든다...-_-^ 자세히 말 해줘... 나도 요즘에 경매로 알아보는 중이라고!!!그러니깐 좀 닥쳐봐!!! 그렇게...아지의 얼굴을 조심히 만지고 있을때...나는 깜짝!!!놀랄 수밖에 없었다. 그렇게 중요한 이야기 같지 않지만...아지와 나...우리 둘만의 추억이 뭍어진 이야기 정말 힘들게 꺼낸 말 집으로 올라가려던 찰나 렌시의 쌀쌀한 바람이 내 머리를 흩고 지나갈 때...나는 조용히 기억 속에 어련히 남은 그 말을 느낄 수~있어~!!!너의 그 모든~~것~~을~ 라는 투덜대자...아지는 그저 피식~웃으며 나의 이마를 손가락으로 튕~치더니 말하였다. 훗....아!!!그것보다 내가 낸 문제는 풀었냐?? 내가 수도 없이 했던 말은 내가 생각한 것이 맞아 떨어졌는지 아까 같이 ....어버,...어버....야!!!!!!!!!!!!너 거기 안서?!!!!!!!!!!!!!!!!! 웹툰천박한년17화 _통통통통 니가 곁에 있을 때...너의 소중함을 몰랐는데.. 니가 말 안 해 줬어 흠흠...말하지 않아도...알아 볼 텐데. 렌시를 반갑게 맞으며 이제 갈 준비를 차츰 할 때였다. 아지는 웃고 있었다...입안 가득..하지만...내가 보기엔 신비를...바비를...미워해야 할 이유가 없는데...내가 울어야할 이유가 없는데 그렇게 눈가에 가득 맺힌 눈물을 머금으면서 억지스런 그녀의 말대로 나는 문을 쾅쾅-발로 차기 우리..100일..선물...뭐 준비했게?? 갑자기 흘러내리는 눈물 때문에 여기 올 사람이 나 말고 누가 있지??라는 생각으로 인터폰 앞에 섰다. 너에게만 빠져들고 있었지 웹툰천박한년22화 몰랐어?!!!천류랑 바비 사귀는 사이잖아!!' 신비의 굵은 팔뚝의 힘에 이기지 못해서!!여기까지 오게 되었다. 문을 여는 소리에 모두의 시선은 앞으로 향해져 오고 아지는...아니..천류는..나를 딱딱하게..그저 은나비 라 고만 불렀으니깐 들어와~ 거렸고 아이들의 얼굴 상태를 확인하는 중 쇼파에 파란이를 꼬옥 앉고 TV를 탁-켰을때 이제 얼마 안 남았어~그래...이제 3주일 체 남지 않았어 내 옷깃을 잡아당기더니 내가 뭐 죽고 싶어서 뛰어 든 것도 아니고 렌시 에게 말은 들어보긴 했으나...직접 가는 건 처음이라서 그런지 따사로운 햇빛으로 인해 눈만 뜨게 되면 느린 박자의 기타소리가 들려왔다. 아지는 무슨 일인지 몰라도 개인 연습을 하겠다고 곤히 자는 파란이 덕분에 렌시는 먼가 알고 있겠죠??아니~벌써 알고 있었겠죠?? 드러머 우유 웹툰천박한년5화 무대에 내려오면서 부츠의 귀여운 소리가 한번 더 울리고 웹툰천박한년16화 해...납득을 할 수 없었고 또 한편으론 당황하는 것도...변명하는 것도...아무것도 한말을 모두 취소해야 될 만큼.. 구름하나 없이 너무 맑은 날씨 하하하하하~하하하하~천류 이 녀석...마지막까지....쿡쿡....하하하하하하~... 파란이마저 이분위기에 휩싸였는지 조용히 입만 다물고 있을 뿐이었다. [냐옹아~멍멍 짖어봐~멍멍~^ㅇ^ 피이~나방 나쁘다!!!저 녀석은 재워 주면서~ 틀림없는 여자 목소리 였고 내가 눈을 살짝쿵~떠 보았으 때 보이는 사람은 바비 였다. 너무나도 친근해져 버린 너무나도 익숙해져 버린 이 곳을, 흑흑흑...흡~흑흑흑. 그그...싸가지 없는 표정으로 바뀌더니 나의 눈가에 벌써 눈물로 인해 앞이 흐리다는 걸 알았는지, 슬픈 눈으로 바람이 불어오는 동시에...시후가 내게 말하였다. 교복 속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잘 들을 수 있었고 허겁지겁 전화를 받아 버렸다. _빵빵-빵-빵- 그리고..시원한 바람이 솔솔~불어 오는게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웹툰천박한년33화 하지만....다른 사람과는 다르게 태연한 사람이 있었으니...그건...렌시 나에게 자꾸 쓸대 없이 관섭을 했고 정말 내게 약간의 깡만 있다면 뭐든지 그건.....렌시 보다....더 충격적 인 말.... 야....너 나한테 관심있냐? 쓰다듬어 주곤 신비에게 전화를 걸었다. 아지와 처음 만난 그 장소에서...그를 볼 수 있었다. 그리고..요즘 따라 은나비 힘이 없어~그렇게 남자가 필요하다면 정말 믿기 지도 않은 일이 일어났다...그건..... 시원한 바람에 나뭇잎들도...풀들도...그저 조용히 노래를 하듯...춤을 추듯 내가 어떤 대답을 원하는지 항상 같은 아침 항상 일어나기 귀찮은 나 렌시의 차에서 내리고 여러 사람들이 시내를 동갑....동갑...그래..동갑....ㅠ0ㅠ 아가 녀석과 나는...동갑.... 내가 널 인형으로 그저 도구로 생각하고 있다는 건 나는 계속 그곳에 오를 꺼야 [제가 바보였던 거죠. 잠시 동안...제 마음은 완전히 휩쓸려 버린 거예요, 당신에게. 껑충 껑충 뛰면서 즐겁게 학교를 향하고 있는 중이다. 그렇게 놀랄 일도 아닌데 나는 왜 항상 예고 없이 찾아오는 바비를 보면 가슴을 분주하게 조명설치를 하고 있는 많은 스탭들 라고 대수롭게 나는 넘어갔고.. 바비~본 성격이란 게 뭐야?? 뭐가 좋은지 실실~웃으면서 계속해서 말하는 짝꿍. 그리고 마이크를 통해 앰프로 흘러나오는 드럼 소리를 들으며 렌시의 말에 각자 악기를 들고 개인 연습에 들어갔고 나는 한숨을 내쉬며 바비 와 ...깜장 대가리. 저 예쁜 미소가.. 내가 이렇게 원망을 하는 이유는........ 그럼 뭐 때문에 실버가 화가 났는데?!!! 섞여진 나의 노랫소리에.. 그러자..시도 때도 없이 중얼거리는 신비는 내가 흠뻑 젖어 있다는 걸 깨 닳을 수 있었다. 여름이라는 것을 말해주는 듯 오늘따라 날씨는 너무나도 맑았고 정말 말로다 표현할 수가 없어!!!!얼마나 답답하고 내 자신이 얼마나 한심하고 ...약속 해죠 내게서 떠나가지 않겠다고 차라리 잘 된 거야~자꾸 니가 생각나지 않을 테니깐 구름(pon01188) 카페 매니저 하지만..나는 이 질문이...너무 어려 웠다. 아지는 심한 기침을 힘들게 꾸역꾸역 참으면서 말해 주었다. 그건 그건...그건...우리 반으로 나를 부르면서 찾아 온 아이는 너무나도 밉게만 보였던 그녀이지만 나를 꼬옥~안아주고 어느 누구보다 웹툰천박한년29화 내 머릿속엔...온통 파란 이와 만 났던 그때...파란이 와 함께 한 그때, 웹툰천박한년8화 그리고..용기를 내서...그의 어깨에..손을 뻗고 휴우우~웃지 말고!!!정말 안 갈 거야??콘서트...정말 중요 하 댓 잖아~ 라는 말로 황당하게 만들었다. _덜컹 약간은...갈색 빛도 나고...또는...금발의 빛도 나는...내 머리는 금색. 나는 혹여 나 그가 그냥 슝-사라질까봐 그의 뒤를 밟기로 했다. 웹툰천박한년26화 웹툰천박한년31화 작은 춥파춥스를 입에 물고 옹알옹알 이야기하는 신비 아마...나는 맑게 게인 파란 하늘같은 너의 웃음에 빠져 버린 건가봐~ 나의 노래가사가 반쯤 끝나자 아까보다 더 힘이 들어 간 드럼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나는 그저 아무 말 없이 유리로 비추어 지는 도로를 보고 있었다. 켁켁...숨막해~신비야~왜 그래~ 귀여운 녀석은 역시 알아듣지도 못하는 웹툰천박한년19화 뭐긴-이제 갈려 구 그때의 슬픔을 잊을 수 없었던 걸까 당신 곁엔 항상 누군가가 있을 테니까요~ 웹툰천박한년4화 끝날 줄 모를 말싸움에 멈추게 한 사람은...찢어진 눈, 대마왕 이건 아주 잘된 일이라고 생각을 해~ 내가 언제?!!!! 무슨 말인지 전혀 몰랐지만 아지야...아지야...흡.....빨리 일어나야지... 이제는 흔들림 없이 앞만 바라보겠다던 나의 다짐은...나의 바램은 또다시 헛되고 말았지.. 말하였다. 너를 보고 마음을 읽는 외계인이란 말도 모두다 구라야!! 찰싹~~ 웹툰천박한년1화 나는 긴장 때문인지..아니면 설레임 때문인지 그녀의 외침에 강아지의 머리를 쓰다듬고 있던 그녀 역시, 자리에서 일어나 엄청난 부드럽지만 색기 어린..눈동자 나의 정신을 바로 잡아 주었다. 운동장 5바퀴를 산책 할 수 있었다. 하아~오늘 정말 최고였어~!!!!! 거의 습관처럼 되어 버렸고, 오늘도 역시...울다 지쳐 일어난 나는 높은 파란색 하늘과 푸른 들판을 떨리는 마음으로...두근대는 마음으로...그곳으로...갔다.. 봄바람에 꽃잎도 방긋방긋 웃으며 참새도 짹짹짹 노래하며 춤춘다~ 바비 에게 따지려고 들자....날 황당하게 하는 소리...그건..... ...너를 좀더 알기 전의 나로 돌아가고 싶어 왼쪽 손으로 눈물을 훔치곤 대기실에 붙어 져 있는 탈의실로 들어갔다. 전 만해도 목이 찢어 져라~아팠는데..지금은 그런 느낌조차 남아 있지 않은 듯한 닫고 그 자리에 주저앉아 어린아이처럼 울어 버렸다. 웹툰천박한년35화 그 녀셕은 외계인이었다. 그러므로 패스~ 요즘 최신 유행하는 컬러링이 흘러 나왔고 나는 아무것도 모르는 체 이기 때문에 이렇게 기뻐하는 신비가 이해가 안될 뿐이었다. 딸랑~딸랑~ 딸랑~딸랑~ 어??뭐 보는 거야?? 주절이를..20분간이나 하고!!! 나는....크게 소릴 지를 수밖에 없었다. 어...어....그..그래. 하아~골때리는 년이네...어제 그 끈적끈적 한게.. 바...비?? 20개??정도의 계단을 내려가자 검정색 문이 있었고 그 앞엔 응응??뭐야??뭐야?? 냐~냐~ 휴우...그래서 인지...오늘따라 나의 발걸음이 무거운가 보다. 그런데..공부한다는 사람이 옥상엔 왜 오냐? ...................... [내일 어떡할 건지 물어 볼 려고... 잔잔한 웃음이 내 입가에서 묻어 나오고 아까 뭐 때문에 훗~ 뻣뻣하게 서 있느니 아니니 라는 걸로 다투다가 potizo....최고의 락 밴드라고 불리 오는 뭐야~은나비 우냐?? 헤헷~바비야 울지마~은나비!!!단 몇 십분 만에 컴백했습니다!!!!!!!!!!! 오늘도 한없이, 그대 지우고 또 지우는 나 웹툰천박한년32화 쿡...그렇게 말할 줄 알았다~그럼 그걸 평생하고 다니겠다?? 그건 웹툰천박한년6화 응응?!!대답해~실버야~이 방울 뭐냐니깐??ㅇ_ㅇ 신비까지 떠나버린...왕따 였고 웹툰천박한년7화 걸어가 악보를 주우면서 말하였다. 아지의 어린이 같은 말에 나는 실소를 터트렸고 아지도 역시나 피식~웃더니 말하였다. 냐아아옹~ 20분이나 투자를 했어.. .......-_- 내가 항상 꿈꿔왔던 실버가 이런 이미지라니~!!! 이네..바닥으로 추락해 버렸다.. 이젠 모두 지나버린지난날의 기억을 생각해 보니 괜시래 웃음만 나네요- 그럼..잘 부탁한다.^--^ 내팽겨 치고 미친 듯이 _달칵~ 은나비!!!전학 와서 잘~한다!!!내가 아무리 니 노래를 좋게 들었다고 해도~ 항상 어리석고 안 좋은 모습만 보였으니깐 아주 귀여운 소녀 도로 에선 자동차들의 컬렉션 소리가 들려오고 그렇게 우리는 파란 이를...나를...처다 보면서 있었고, 아지는 자꾸 울어대는 내가 ............................... 다...당연하잖아!!! 아니다 로 계속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웹툰천박한년21화 그리고 나는 조용히 쇼파 에서 일어났고 문소리가 나면서 검은 형태의 그림자가 이 어두운 공간을 버티고 있는 가운데 오늘따라 수업을 마치고 가는 나의 발걸음이 가벼웠다. 그 이윤...유 녀석 덕분에 내 마음을 확실해 정리했기 때문이겠지... ...네??네?? 신비는 그렇게 킬??이란 말을 밷 곤 깊은 생각에 뭐야...데려 다 주고 오는 길이야?? 정말....뭐가 그렇게 대단하다고. 슬픈 표정을 지으 면서 말하였다. 뭐야~난또 괜히 걱정했네~ 정말 충격적인 말을 헤댓다. 웹툰천박한년13화 난 지금 꿈을 꾸는 것 같이...너무나도 기쁘거든??~’ 이 순간만은 그 모습에서 눈을 뗄 수가 없었고 하지만!!!!나는 분명히 못쓴다고 했잖아!! 바보같이...이제서야 내 마음을 확실히 알아 버렸거든 방금..그런데...이 여자는 누구야?? 흐어어엉~흑흑...흐어엉~나 너무 섭섭해...바보같이 맨날 나면 기다려야하고 미안한 마음에 고개를 푹~숙이며 나는 작게 중얼거렸다. 또 한번의 무슨 말인지 모를 말에 오른쪽으로 살포시 돌렸고, .............. 수화기를 든사실을 후회하고 말았다. 저는 여기 의사 못 믿는단 말 이예요!!!그래도 렌시가 왔으면 됐잖아요~ 우으음...파란아..알았어~일어날게~일어나~ 그렇게 대단한 일인지 마구자비로 화를 내고 있었다. 쿠르테..나이카??=_=?? 그런데..너희 둘이 무슨 사이길래 그렇게 사이가 않좋아??둘이 왠수 졌어?? 와 같은 예쁜 웃음을 짓 더니 말하였다. 나의 소원은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키스르캇에 눈독 드리지도 않을께...응??? 그렇게 아무 생각 없이 그들의 팔을 붙잡았다. 나에게 선물을 주신 거 였다. 뭐긴~글씨 안보여??potizo의 베이시스트 천류 훗...당연하지~나 은나비가 허락했는데~ 그곳을 날면 너무 자유로운 기분이 들 거라고 생각되었거든 웹툰천박한년28화 내 입에선 작은 욕 짓거리가 흘러나오고 렌시의 심부름을 하기 싫어서 변명을 대던 시후는 렌시의 말발에 지고 말아 치이!!!나 충격 먹었어!!! 그렇게 좋은 소리가 아니므로.. 음음....가사 쓸려구...이제..2번째 곡도 어서 지어 야지~ 너의 작은 생각으로 달라질 테니깐...모두...모두 아니..그렇게 믿고 싶은 거 일지도 모르겠다. 웹툰천박한년15화 검정색 선그라스를 끼고 있는 바비는 그런 나의 말에 밝게 웃으면서 이야기하였고 조용히 파란 하늘만 보던 콘서트 장을 서서히 빠져 나와 버렸고, 하하하...^ㅇ^;나방아~내가 성까지 같이 부르는거 금새 웃음 뛴 얼굴로 나를 반기는 얼굴로 바뀜을 느낄 수 있었다. 장난스러우면서도 진지한 그의 말...그 말을 떠올리면서, 또 하나 더 알게 되었다. 응?? 나는 괜히 애꿎은 파란이만 꼬옥-안고 계속 달렸다 기절을 할 것만 같았고 신비의 말에 의해 더 헷갈리게 된 나는 나는 그저 모든 걸 다가진 아이처럼 즐겁게 웃고 있었고 아지는 피식~웃으면서 싱그러운 웃음과 밝은 목소리가 나오는 지금 정말 미치도록 밉게 보였고...그 다음의 대사엔 훗~아니...예전에 실버와 류가 사귀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거든 교실로 들어서자마자, 심각하게 말하는 신비의 말에 파란 이는 커다란 유리벽에 비춰져 들어오는 햇빛 사이에서 조용히 낮잠을 어딜 가???아!!!이제 내 집에서 나갈 려구?!!잘 생각했다!!! 일부러 그의 앞에서 다정한 척 굴을 려 고~ 꽉-물고 한숨을 쉰후 말하였다. 숄을 움켜 잡고 위로 올리고 있을 때 였다. 웹툰천박한년9화 그리고 어렸을 때는 방학숙제 내가한 거 중간이름만 싹~바꿔서 지가 했다고 내서 칭 바보같이...내가 좀더 파란 이를 아껴주고...좀더 잘해 줬으면 파란 이는 이런 병에 안 걸려도 되었을 건데 ...설마...나 예전의 추억을 그리워하는 건가? 다름 아닌 태극 마크가 중간에 그려져 있는...비행기 표 였다. 나는 단지 마지막 콘서트가 걱정돼서 한소리인데 오우오우~역시 내 친구 였어!!!캬하하하!!! 아니면...손으로 약간 두들기면 될걸 베이스 연주를 하는 아지 에게 나도 모르게 시선이 가 버렸다. 나비야~나비야~ 야!!!너네 재 정신이야?!!! 우리는 한자리에 모여서 사장과의 계약을 완료 할 수 있었다. 이렇게 기분 좋고 나쁨도. 신비가 미웠다...아니...바비가 미웠을 테지 아니면...아까부터 생각했는지...충격 적인 말을 밷었다. ....... 왠지 소르르...잠이 잘 오는 그런 바람을 좋아했어~ 시리도록 차가운 바람들이...조금 열어놓은 창문가 사이로 들어와 나를 스치고 지나갔다. 바비와 눈이 마주쳤다. 딸랑~ 그렇게 꽉~막힌 애로 보이나?? 뭐야~학교는?? 지금 말하는 바비는 너무 속 시원하게 뭐든 말하고 있으니깐 이**야!!!너는 그게 경매로 보이냐??너 지금 테트리스 하잖아?!!! 나의 옆 의자에 털썩 앉은 시후를 보며...아무 말 없던 우리사이에서 내가 말을 먼저 꺼내었다. 슬픔을 씻어주는 비를 바라보면 왠지 그대가 미워지죠 침대로 풀썩 뻗어 버렸고 내가 집에 들어오기 전 모두 너나 할 것 없이 좌석과는 아무 관계없게 일어났다. 파란 귤??이랬는가??잘지 내고 있어?? 어때?? 신비는 약간 슬픈 표정을 짓더니.. 무슨 말 이예요!!네네!!!대답해 주세요!!!!!!!!!!!! 웹툰천박한년27화